제품을 직접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이 없을 때의 불편한 상황을 보여주는 방법. 수학으로 비유하면 귀류법인가? 하여튼 대단!
협상론적인 관점에서 보면, 창의적인 프레임으로 상품 광고의 소구점을 전환한 것임.
협상론적인 관점에서 보면, 창의적인 프레임으로 상품 광고의 소구점을 전환한 것임.
'협상 > ski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리텔링이 사기에 악용된 경우 (0) | 2012.03.11 |
---|---|
영상과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한 SNS 설득 과정 (0) | 2012.03.11 |
핵심문장, 핵심단어를 강조하라 (0) | 2012.01.09 |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한 CF 광고 (0) | 2012.01.09 |
넛지 소변기의 진화 모델 (0) | 2012.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