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광고 회사 간부라고 합시다.
광고주(은행)로부터,
“때는 아직 늦지 않았다. 지금이라도 실행하라. 자신의 꿈을 위해서“라는 메시지를 담은
멋진 CF하나를 제작해 줄 것을 의뢰받았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실화’를 바탕으로 하되, 주 고객층이 40대 이상인 것을 감안하여
복고풍 컨셉을 담아줄 것도 요구받았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어떤 광고를 만드실 건가요?
그에 관한 멋진 답이 여기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의 힘을 엿볼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쉐이빙 크림 광고 - 프레임의 변형 (0) | 2012.03.11 |
---|---|
핵심문장, 핵심단어를 강조하라 (0) | 2012.01.09 |
넛지 소변기의 진화 모델 (0) | 2012.01.01 |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 Re-Framing (0) | 2012.01.01 |
책 '넛지'에서 확인하는 사회적 증거의 법칙 (0) | 2012.01.01 |